티스토리 뷰


진정한 도움이 되는 간단한 사진 촬영 아이디어



대단하다! 물론 정보의 출처가 너무 다양해서 가장 유용한 조언을 골라내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다음 몇 단락은 당신이 흥미진진한 사진 세계에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팁을 자세히 보여준다.




사진 품질을 향상시키려면 카메라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를 줄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파괴적인 배경을 없애고 당신의 주제를 틀리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멋진 초상화를 정의하는 감정과 표현을 어떻게 담아낼 수 있는지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주제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종종 그림을 정말로 위대하게 만들 수 있는 사소한 세부 사항들을 놓치게 된다.




그래픽 펜슬 스케치, 유화, 수채화 등을 닮은 사진을 찍으려면 디지털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구매 가능한 소프트웨어 제품이 다양하지만 어도비 포토샵은 최고로 손꼽힌다.


보통 사진을 포토샵에 싣고 적절한 필터를 선택하면 아트피스로 바꿀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카메라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원본 사진을 찍으십시오.


훌륭한 그림은 그것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관점을 세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줘라.


전에 여러 번 했던 일을 하지 마라.


특이한 각도는 여러분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기억에 남는 사진을 만드는 것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뛰어난 사진작가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DSLR 카메라로 이동하라.


이 단일 렌즈 반사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실시간으로 피사체를 볼 수 있게 해준다.


카메라의 액자가 클수록 신생 사진작가에게 더 좋다.


원하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해 보십시오.




촬영을 준비할 때는 카메라를 트렁크에 바짝 붙들고 옆과 아래를 단단히 잡아야 한다.


이것은 카메라의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유지함으로써 흐릿한 사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윗부분을 잡는 것과는 반대로 밑에서 카메라를 받치는 것도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것을 훨씬 어렵게 만들 것이다.




여기 좋은 사진 팁이 있어! 셔터 속도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카메라는 다양한 설정이 있다.


P, M, A, S는 그러한 옵션들 중 일부다.


프로그램 모드는 "P"로 표시된다.


이 모드는 셔터와 조리개 선택 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할 것이다.


어떤 사진을 찍을지 모르는 경우 "P" 설정을 실행하십시오.




다른 색과 각도와 카메라에 있는 모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실험해 보십시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독특한 주제를 찍을 필요는 없다.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은 사진작가들의 예술적 재능과 기술 덕분에 평범한 물건을 흥미로운 것으로 바꾸는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이 실험해 보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라.




목적지를 여행하고 방문하는 동안 사소한 물건의 사진을 찍으십시오.


그 당시에는 어떤 특징들이 그렇게 재미있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돌아왔을 때, 그 낯설고 흥미로운 사진들이 여행에 대한 기억을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무언가가 당신의 마음에 들 때마다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으세요.




사진 촬영에 가장 적합한 각도를 찾기 위해 피사체를 움직일 수 없는 이유는 없다.


그 주제의 위나 아래 등 모든 곳에서 그 주제의 주사를 맞도록 해봐라.




모델로서 모든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되는 것이 얼마나 위협적일 수 있는지 명심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모델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을 찍는 것을 위협적일 수 있는 것으로 본다.


예의 바르게, 그들과 잠시 이야기를 나눈 다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해.


사진술은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방법이 아니라 오히려 예술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보다시피, 사진 기술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작은 조치들이 있다.


참고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보관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사진을 예술로 바꿀 수 있도록 집요하게 노력하는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